전자민원

이용안내

  • 전화상담서비스 031-8045-7000

    상담시간: 월~금 08:30 ~ 18:00 (주말, 공휴일 휴무 시청 당직실로 연결)
    ※ 전화상담 외의 서비스와 17:00 이후 접수건은 익일에 답변이 발송됩니다.

  • 문자상담 서비스

    상담내용 문자작성 후 1522-3865으로 문자전송

  • 이메일상담 서비스

    상담내용 문자작성 후 anyangcallcenter@korea.kr 내용전송

  • SNS상담 서비스

    카카오톡ID : aycallcenter

    SNS상담안내 서비스
  • 팩스 서비스

    상담내용 문자작성 후 031-8045-6500으로 팩스 전송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정보통신과 > 콜센터
  • 전화번호 031-8045-7000
  • 최종수정일 2019.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