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민원
행정 서비스 헌장

우리 민원업무를 담당하는 공무원은
시민이 편리하고 친절한 민원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음을 인식하고,
최고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정성과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고객을 내 가족처럼 친절히 모시며, 조금도 불편함이 없도록 정성을 다하여 최대의 만족을 드리겠습니다.
  • 모든 민원업무를 고객 입장에서 신속·정확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언제나 단정한 용모·밝은 표정·밝은 미소·명랑한 음성으로 고객을 대하겠습니다.
  • 불친절한 자세와 부당한 민원처리로 고객에게 불편과 불만족을 드린 경우에는 정중히 사과하고,
    시정하겠습니다.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안양시가 창작한 "전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으로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시민봉사과 > 민원행정
  • 전화번호 031-8045-2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