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부즈만 처리 사례

민원옴부즈만은

안양시 소속 행정기관의 위법, 부당한 처분 및 불합리한 행정제도로 인하여 시민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시민에게 불편을 주는 고충민원을 조사하여 시정 권고하고 제도 개선을 하도록 의견을 표명하는 독립된 행정감찰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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옴부즈만 처리 사례 목록 - 번호, 제목, 작성자, 파일,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번호 제목 파일 조회수 작성일
106 2018 민원옴부즈만 운영보고서 pdf 파일 첨부 21
105 제6대 민원옴부즈만 위원회 위원 현황 hwp 파일 첨부 148
104 2017 민원옴부즈만 운영보고서 핫이슈 pdf 파일 첨부 238
103 2016 민원옴부즈만 운영보고서 pdf 파일 첨부 114
102 2015 민원옴부즈만 운영보고서 pdf 파일 첨부 98
101 2014 민원옴부즈만 운영보고서 pdf 파일 첨부 98
100 2013 민원옴부즈만 운영보고서 pdf 파일 첨부 94
99 제6대 조남일 민원옴부즈만 위촉 jpg 파일 첨부 157
98 4~5대 옴부즈만 위원 jpg 파일 첨부 115
97 차 없는 거리 일시중지 요구 jpg 파일 첨부 1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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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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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 자치행정과 > 민원옴부즈만
  • 전화번호 031-8045-3383
  • 최종수정일 2019.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