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정소식

주요소식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정보 제공
2022년 민원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 핫이슈
내용 ◎ 조사기간 : 2022. 8. 1.(월) ~ 8. 12.(금)
◎ 설문대상 : 2022년 1월~6월 법정민원 및 고충민원 처리 대상자 중 1,000명 무작위 추출
◎ 조사방법 : 전화조사(조사원이 응답자에게 전화연락)
파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안양시가 창작한 "새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으로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정보통신과 > 콜센터
  • 전화번호 031-8045-7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