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복지센터
행정복지센터 > 행정복지센터상세 > 포토갤러리 > 안양8동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정보 제공
안양8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석 명절맞이 참치?햄 선물세트 등 지원
내용 안양8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영옥)에서는 한가위를 맞이하여 9월 21일 독거노인 및 저소득가정 32가구에 참치․햄 선물세트를 전달하였다.
또한, 안양8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주마다(월 2회)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 7가구에 건강반찬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으며, 병원비 자부담으로 항암 치료가 어려운 저소득 노인에게 항암치료비 지원 등을 추진하고 있다.
이영옥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가정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은 독거노인 및 저소득가정에 도움이 되고자 저장식품 추석선물 세트를 구입하여 선물하였고, 따뜻하고 풍성한 추석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범석 안양8동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상황 속에서도 앞장서서 도움의 손길과 마음을 전해주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사각지대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발굴하여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안양시가 창작한 "사진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으로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안양8동 > 행정
  • 전화번호 031-8045-3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