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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24 취학통지서 온라인발급 서비스 핫이슈
내용 ○ 신청 사이트 : 정부24 누리집(www.gov.kr)
○ 신청 기간 : ’21.12.3.(금) 아침 10시 ~ 12.12.(일) 밤 24시(10일간)
○ 신청 대상 : ’22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을 둔 예비 학부모*
* 반드시 세대주(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만 발급 가능
○ 신청 방법 : 정부24(누리집·모바일앱)에서 본인 확인 후 신청*
* 정부24 화면에서 ‘자주찾는 서비스’ 메뉴 선택, 또는 검색창에 ‘취학통지서’로 검색
※ 온라인발급 서비스 미이용 시 12.13.(월)~20.(월)까지 우편·인편으로 취학통지서 발급
※ 서울 주소지의 경우 서울시 온라인민원에서도 서비스 이용 가능
※ 특수교육 대상자는 인근 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맞춤형 지원 서비스 안내 가능
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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