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맘애안양

배경 < 만안교의 밤 >, 안양천 사진공모전 대상, 2019. 배경 < 나무 위의 선으로 된 집 >, 아콘치 스튜디오(비토 아콘치), 2005. 배경 < 지상의 낙원 >, 문주, 2019. 배경 < 너의 거실 >, 천대광, 2019. 배경 안양 파빌리온 전경몰
내맘애 안양

내맘애안양

休가 있는 내가 사랑하는 안양, 안양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소개합니다.

‘내맘애안양’

안양시 문화관광이 새롭게 선보이는
BI(Brand Identity, 브랜드 아이덴티티)입니다.

“休가 있는 내가 사랑하는 안양”이라는 의미로,
‘내 마음을 알아주는 안양’,
‘내 마음속의 안양’,
‘내 마음의 안식처(고향), 안양’이라는 의미가 함께 담겨있습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문화관광이 창작한 "소개"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으로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문화관광과 > 문화관광
  • 전화번호 031-8045-2473
  • 최종수정일 2019.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