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예약절차 안내
안양시 대관예약 절차를 안내해드립니다.
-
01
시설선택
-
02
본인인증
-
03
일자선택 및
정보입력 -
04
예약완료
-
시설목록에서 이용을
원하시는
시설을 선택합니다. -
본인인증 및 개인정보
이용에 대한
동의절차를 진행합니다. -
이용하시려는 일자 선택
및 신청자 정보를
입력합니다. -
예약완료 후 승인절차를
거쳐 관련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공공시설 개방 예약 시스템은 안양시, 공공기관 및 협력기관의 공공시설의 온라인 예약을 편리하게 제공해 드리고있습니다.
공공서비스예약은 예약정보의 조회, 신청, 완료가 이루어지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이용에 부응하고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공시설 예약서비스 이용시 필수 준수사항
모든 서비스의 이용은 담당 기관의 규정에 따릅니다. 각 시설의 규정 및 허가조건을 반드시 준수하여야 합니다.
각 관리기관의 시설물과 부대시설을 이용함에 있어 담당자들과 협의 후 사용합니다. 시설이용료 납부는 각 관리기관에서 규정에 준 합니다.
본 사이트와 각 관리기관의 규정을 위반할시에는 시설이용 취소 및 시설이용 불허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시설예약
공공시설 개방 예약시스템에 등록된 모든 서비스는 상세조회 한 후 원하시는 서비스 내용을 선택 신청하시면 됩니다.
비회원일 경우에는 실명 확인을 통하여 사용하실 수 있으며 안양시 통합 회원에 가입 하시게 되면 안양시에서 제공하는다양하고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약변경
예약내용을 변경하고자 하실 때는 기 신청된 예약을 취소하신 후 원하시는 서비스항목으로 다시 이용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 외 자세한 사항은 각 시설 관리기관으로 상담문의 해주십시오.
예약취소
마이페이지에서 원하시는 리스트를 선택하셔서 취소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