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딩대회


사물 인터넷 코딩대회
사물인터넷 코딩은 발표된 주제를 학생들이 대회장에서 프로그래밍하는 대회로 학생들의 문제해결 능력과 프로그램에 대한 이해도를 평가하는 종목이다
대회상세안내
- 대회일시 : 2019. 6. 8. (토) - 대회접수 : 09:00 ~ 09:30 / 대회 : 09:30 ~ 13:00
- 대회장소 : 안양체육관 2층 로비 코딩대회장
- 참가대상 : 전국 초ㆍ중ㆍ고등학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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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자 접수 : 64명 (초등부 32명 / 중·고등부 32명 , 부문별 온라인접수:26명, 현장접수6명)
- 온라인 접수
- 기간 : 2019. 5. 13. (월) ~ 5. 30. (목) /선착순접수
- 접수인원 : 52팀(초 26팀,중·고 26팀)
- 현장 접수
- 기간 : 2019. 6. 8. (토) 08:00 ~ 09:00
- 접수인원 : 12팀(초 6팀,중·고 6팀)
- 대회내용 : 발표된 주제을 학생들이 대회장에서 프로그래밍을 하는 대회로 MIT 미디어랩의 스크래치 프로그램만을 사용하여 심사위원의 전문 심사를 통해 진행하는 경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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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회운영
- 경기방식 : 주제에 부합되는 사물인터넷을 제작하고 프로그래밍하여 제출 경기시간 2시간, 평가 심사
- 경기시간 : 2시간 / 평가 심사
- ※ 대회운영과 관련하여 상세한 내용은 경기규정을 참고하세요.
- 참가자 준비사항 (필수 사항) - 노트북 (스크레치 프로그램 설치후 지참) 1대
시상계획
초등부 시상계획
구분 | 팀 | 훈격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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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 1 | 경기도교육감 | |
최우수상 | 1 | 안양시장 | |
우수상 | 2 | 안양과천교육지원청 교육장 |
※ 시상 내용은 변동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