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링크
  • 트위터 링크
  • 블로그 링크
  • 유튜브 링크

전자민원


공지사항

  • 페이스북.
  • 트위터
  • 인쇄하기
내용보기
제목 안양시청 열린 콜센터 운영(2016.10.17부터 ~)
내용 □ 콜센터 대표전화 : 031-8045-7000 - 문자, 팩스, 이메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으로 상담가능 □ 운영장소 : 시청 8F 정보통신과 내(142.88㎡) □ 운영시간 : 월~금 08:30 ~ 18:00 / 주말, 공휴일 휴무(당직실로 연결) □ 상담내용 - 일반상담 : 여권, 호적, 차량등록 등 민원상담 - 조회상담 : 지방세, 민방위, 환경개선부담금, 교통유발부담금, 주정차 도서정보, 상하수도 등 단계적 콜센터 상담추진 - 전화민원 : 접수 및 부서이관 처리 ※ 생활민원 : 전국최초 앱활용 기동처리 추진예정 궁금한 모든 것 "안양시 열린 콜센터"로 문의하세요!!!
등록일시 2016-11-25 16:34:56
목록

  • 담당부서 정보통신과
  • 문의 031-8045-7000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