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옴부즈만 처리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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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옴부즈만은 안양시 소속 행정기관의 위법, 부당한 처분 및 불합리한 행정제도로 인하여 시민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시민에게 불편을 주는 고충민원을 조사하여 시정 권고하고 제도개선을 하도록 의견을 표명하는 독립된 행정감찰관입니다.

* 안양시 민원옴부즈만에 신청하신 고충민원에 대한 처리 사례입니다.

옴부즈만처리 사례 목록
번호 제목 등록일시 조회수
86 2017 민원옴부즈만 운영보고서 (1) 2018/12/21 17
85 2016 민원옴부즈만 운영보고서 (1) 2018/12/21 7
84 2015 민원옴부즈만 운영보고서 (1) 2018/12/21 6
83 2014 민원옴부즈만 운영보고서 (1) 2018/12/21 6
82 2013 민원옴부즈만 운영보고서 (1) 2018/12/21 6
81 차 없는 거리 일시중지 요구 (1) 2018/11/05 27
80 보차도 분리휀스 철거 (1) 2018/11/02 55
79 빌라 단지내 조경면적 무단 훼손 (1) 2018/11/02 47
78 안양역 버스 승강대 설치 (1) 2018/11/02 17
77 도매시장 점포 임대계약 거부 (1) 2017/06/26 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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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 자치행정과 > 민원옴부즈만
  • 문의 031-8045-26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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