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링크
  • 트위터 링크
  • 블로그 링크
  • 유튜브 링크

전자민원


이용안내

  • 페이스북.
  • 트위터
  • 인쇄하기
안양시콜센터는 직원이 직접상담,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물어보세요 신속히 처리해 드립니다

전화상담 서비스

031-8045-7000

상담시간: 월~금 08:30 ~ 18:00 (주말, 공휴일 휴무 시청 당직실로 연결)

문자상담 서비스

상담내용 문자작성 후 1522-3865으로 문자전송

이메일 상담 서비스

상담내용 문자작성 후 anyangcallcenter@korea.kr 내용전송

SNS상담 서비스

카카오톡ID : aycallcenter


SNS상담안내 서비스

팩스 서비스

상담내용 문자작성 후 031-8045-6500으로 팩스 전송



※ 운영시간: 월~금 09:00 ~ 18:00 (주말, 공휴일 휴무)
- 17:00 이후 접수건은 익일에 답변이 발송됩니다.
※ 모든 상담내용 작성은 육하원칙(누가/언제/어디서/무엇을/왜/어떻게)에 준하여 작성해 주시길 바랍니다.


  • 담당부서 정보통신과
  • 문의 031-8045-7000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