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링크
  • 트위터 링크
  • 블로그 링크

전자민원


전문

  • 페이스북.
  • 트위터
  • 인쇄하기

우리 민원업무를 담당하는 공무원은
시민이 편리하고 친절한 민원서비스를 제공받을 권리가 있음을 인식하고,
최고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정성과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1. 고객을 내 가족처럼 친절히 모시며, 조금도 불편함이 없도록 정성을 다하여 최대의 만족을 드리겠습니다.
  • 2. 모든 민원업무를 고객 입장에서 신속·정확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3. 언제나 단정한 용모·밝은 표정·밝은 미소·명랑한 음성으로 고객을 대하겠습니다.
  • 4. 불친절한 자세와 부당한 민원처리로 고객에게 불편과 불만족을 드린 경우에는 정중히 사과하고, 시정하여 적절한 보상을 해드리겠습니다.


  • 담당부서 시민봉사과 > 민원행정
  • 문의 031-8045-2319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 내용에 만족하셨습니까?